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INAC News

2018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 참가에관한 글이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 참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9.06

지난 8월 29(수)부터 30일(목)까지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2018 대한민국 원자력산업대전’이 개최되었다. 이번 제4회 대한민국 원자력산업대전은 ‘대한민국 원자력 산업 해외수출로 돌파구를 찾다!’라는 주제로, SMART 원자로 해외진출전략 세미나와 원자력 취업박람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KINAC 수출입통제실은 이번 원자력산업대전에 참가하여 산업체들을 대상으로 원자력 수출입통제 관련 제도에 대해 알리고 민원상담을 진행하였다. 우리 원은 매년 기관홍보와 수출통제제도에 대한 인식제고를 목적으로 원자력관련 전시회에 참가하여 홍보부스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4월 부산국제원자력산업전, 6월 코엑스 ‘세계 원자력 및 방사선 엑스포’에 이어 세 번째 원자력 산업 전시회에 참가하여 원자력 사업자들에게 수출입통제 제도를 알리고 상담을 진행하며 기관을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수출입통제실 신범석 연구원은 “이번 산업대전은 침체된 원자력시장을 살리기 위해 많은 관련 기업이 참가하여, 기업에 우리 기관과 수출통제제도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우리 원은 올 해 연말까지 수출입통제에 관한 FAQ 자료집, 매뉴얼을 제작하여 배포함으로써 아웃리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KINAC (3).JPG( 0.099 MB )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정보와 편의성 평가
정보와 편의성 평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