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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표준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원자력의 평화적 이용 확대

  • 검사계획통보서의 제출 기한을 100%준수하겠습니다.
  • 검사 계획 외 추가로 요청받은 수시 검사를 100% 수행하겠습니다.
  • 계량관리보고서 및 결과보고서의 제출 기한을 100%준수하겠습니다.
  • 수출입서류 검토에 소요되는 시간을 15일 이내로 단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수출통제에 대한 수출입업체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 기업의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는 수출통제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외국과의 협의 및 기술검토 등으로 인하여 서류검토가 늦어질 경우 고객에게 미리 안내를 하는 등 수출입업체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시설검사 계획통보서의 제출기한을 100%준수하겠습니다.
  • 검사계획 외 추가로 요청받은 물리적 방호 현장실사/특별검사를 100%수행하겠습니다.
  • 시설검사/운반검사/특별검사의 결과보고서를 기한내 100%제출하겠습니다.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내방하시는 경우
    • 고객 방문 시 사후연락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명함을 전달하겠습니다.
    • 고객 방문 시 먼저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전화하시는 경우
    • 전화는 신속히 받겠으며, 부재 시 핸드폰으로 연결되게 하여 고객이 원활히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전화 응대 시 친절하고 명랑한 목소리로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전화 문의 시 즉시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으며, 담당자 부재 등으로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는 빠른 시간 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인터넷으로 상담하는 경우
    • 홈페이지 질의응답코너를 통해서 상담과 요청사항을 접수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 불친절, 불만족 사례가 있을 경우 전화, 인터넷 등으로 기탄없이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받은 내용을 파악하여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해 기준일정 내에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전에 그 사유와 처리시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통제기술원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통제기술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전화·서면·메일·인터넷 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의견을 주실 곳

고객 의견을 주실 곳 정보입니다.
전 화 주간 042) 860-9725
메일주소 wkr12@kinac.re.kr
인터넷 홈페이지(www.kinac.re.kr)
팩 스 042) 860-9729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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