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KINAC NEWS

2023년 KINAC 시무식 및 우수직원 시상식 개최





우리 원(이하 KINAC)은 1월 2일(월)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시무식을 국제교육훈련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나영 원장 대행은 이날 시무식에서 여러 대내외 어려움속에서도 철저한 핵비확산·핵안보 규제 이행을 위해 노력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해에는 변화된 원자력 환경에 부응한 업무 역량 구축과 아울러 각 구성원이 적극 협력하고 노력하여 나갈 것을 요청했다.  





한편 시무식에서 앞서 김종숙·김정수 책임연구원과 안상준 책임행정원 등 3명의 정년퇴임식과 2022년도 우수직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김종숙 책임연구원과 안상준 책임행정원은 퇴임사에서 지난 근무 기관을 회고하며 KINAC 직원들이 각자의 업무에 노력해 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KINAC인으로 홍성철 선임행정원이, 핵비확산·핵안보 분야 우수직원으로는 윤성호, 최희수, 이한얼, 김혜승, 임수민 김동현, 전주영, 김인휘, 박은비(직급생략) 등 9명이 선정되었다. 

홍성철 선임행정원은 “페이퍼리스 행정 등 여러 회계업무 혁신을 추진한 것을 좋게 평가해 주신 것 같다”며 “2023년에도 여러 업무 개선을 통해 기관 발전에 기여해 나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맨위로 이동